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천안아산가구단지 삼호디자인가구 우드슬랩식탁 친환경 원목가구, 샤무드소파 특가할인판매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23 10:5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삼호디자인가구)

천안아산가구단지 부근 삼호디자인가구에서는 우드슬랩식탁, 친환경 원목가구, 샤무드쇼파 등 퀄리티 높은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호디자인가구는 넓은 규모로 다양한 가구 상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가의 상품인 우드슬랩식탁과 친환경 원목가구,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신혼가구 침대, 화장대, 거실장, 협탁 등 전 제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이벤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삼호디자인가구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천안, 아산, 대전, 세종, 청주 일대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리빙트렌드로 우드슬랩이 알려지고 있다. 특히 카페 및 입주가구 신혼집 인테리어 식탁으로 주로 선택되고 있다.

우드슬랩이란, 통원목을 수직면으로 잘라낸 나무판을 의미하며 원목 나이테의 측면 무늬를 자연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으로 나무의 본질과 속살을 시각, 촉각을 통해 만끽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면서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하는 소비자분들에게, 안전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 소파 등을 특가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구상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천안아산가구단지 삼호디자인가구에서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입주고객 등 가구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가구전문가를 통한 1:1 맞춤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