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나민인터내셔널, 루시톡(Lushtok) 신제품 아이래쉬 티파니(Tiffany) 출시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23 12:0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SB미디어

실제 속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인조속눈썹(아이래쉬)과 안전하고 강한 접착력의 아이래쉬 글루(접착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뷰티 케어 아이래쉬 글루 브랜드 루시톡에서 신제품 뷰티 아이래쉬 티파니(Tiffany)를 출시했다.

뷰티 케어 브랜드 '루시톡(Lushtok)'은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속눈썹과 글루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량 일본 수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현재는 글로벌 시장진출과 국내시장 진출을 함께 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네임인 '루시톡'으로 다양한 아리래쉬와 글루를 선보이고 있다.


약 20여가지 종류의 아이래쉬(인조속눈썹)와 2가지의 글루 제품으로 구성된 루시톡의 아이래쉬는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M라인과 K라인의 2가지 라인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각의 라인업 특성에 따라 눈매연출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제품, 눈매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고저스 제품, 스폐셜한 날에 잘 어울리는 스폐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티파니(Tiffany) 제품은 검은색 라인으로 만들어져 아이라인을 그린 듯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M라인의 제품으로 실제 속눈썹과 같은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로 보다 풍성한 속눈썹을 갖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래쉬와 함께 루시톡의 기술력이 집약된 글루제품은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과 건조되어도 검은색이 유지되어 깊이 있는 눈매라인을 만들어주는 블랙타입의 2가지 아이래쉬 글루 제품을 출시중이다. 클리어 타입의 경우 다양한 모양의 아이래쉬와 함께 제공되는 세트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블랙타입은 단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쉽고, 강하며, 안전한 제품을 모토로 보다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인 뷰티 아이래쉬 글루 브랜드 루시톡의 신제품 티파니는 루시톡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4월초 각종 오픈마켓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