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엠지텍, 블루투스 Wi-Fi 스피커 ‘락클래식 Q80+’ 후기 이벤트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23 12:0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SB미디어

무선 사운드 스피커와 이어셋 제조사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무선 블루투스와 Wi-Fi 연결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피커 ‘락클래식 Q80+’를 출시하여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락클래식 Q80+’는 블루투스 뿐 아니라 Wi-Fi 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최대출력 200W의 무선 스피커로,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Q80’의 후속제품이다.


블루투스 이외에도 AUX IN 단자를 가지고 있어 유선연결도 가능해 어떤 제품과도 연결해 사용 할 수 있으며, LG화학의 대용량 10,500mAh 베터리를 내장하여 최대 40시간 연속재생을 지원하기 때문에 실내나 실외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Wi-Fi 연결 기능이 추가되어 무손실 음원형식인 FLAC 방식의 음원도 재생이 가능하며, 자체개발 어플을 통해 지원하는 TWS 시스템 탑재하여 스피커 동시연결과 좌우 채널 분리 기능으로 2대의 스피커를 사용할 경우 무선 스테레오 서라운드 출력이 가능하다.

엠지텍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락클래식 Q80+’ 출시기념 포토후기 이벤트는 구매사이트 포토상품평과 네이버블로그, 까페, 각종 SNS 중 1가지를 통해 포토후기를 등록한 후 엠지텍 홈페이지의 후기이벤트를 통해 접수하면 대용량 베터리와 자유로운 이어셋 방향 설정으로 사용이 편리한 블루투스 이어폰 ‘MB-MAMMOTH’ 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Wi-Fi 지원으로 한층 강화된 성능과 편리한 휴대성을 가진 ‘락클래식 Q80+’ 의 보도화보는 배우 박은별 씨의 Q80+ 야외 사용컷으로 촬영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