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류현진 중계, 어디서 볼 수 있나?

  • 2018-04-11 13:20
  • 아시아뉴스통신=황규찬 기자
(사진= LA다저스 홈페이지)

류현진 중계는 MBC와 MBC SPORTS+ 그리고 DAUM 및 카카오로 생방송 중이다. 

류현진은 1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2018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홈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5회 초 첫 안타를 내줬다.

경기 내내 피안타가 하나도 없던 류현진은 5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스티븐 피스코티에게 안타를 맞았다. 류현진이 볼카운트 1-0에서 2구째 카운트를 잡기 위해 던진 커브를 피스코티가 노려친 것이 안타가 됐다.

앞서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는 9일 "알렉스 우드가 식중독에 걸려 휴식이 더 필요하다. 이에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우드와 류현진의 등판일을 맞바꿨다"고 전했다. 7일 함께 식사를 한 코디 벨린저와 우드가 식중독에 걸리면서 우드는 예정됐던 8일 불펜 피칭을 소화하지 못했다. 이에 11일 선발 등판하려던 우드가 12일로 옮겨지고 류현진이 우드의 등판일로 들어가면서 예상보다 하루 먼저 던지게 된 것이다.

한편 류현진은 지난 8일 샌프란시스코 원정경기 4-4로 맞선 연장 12회초 2사 만루에서 대타로 깜짝 등장했다. 투수 조시 필즈 타석 때 팀이 대타 카드를 모두 소진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류현진의 데뷔 첫 대타 출장 결과는 아쉬운 삼진으로 끝났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