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천계양서, 다문화가족사랑 추억 만들기‘포토 페스티벌’행사 실시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18-04-16 18:1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계양서, 다문화가족사랑 추억 만들기‘포토 페스티벌’행사 실시했다(사진제공=계양경찰서)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지용)는 지난 14일 경찰서 내 강당에서 관내 다문화가정 추억 만들기 ‘포토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16일 밝혔다

행복과 사랑을 담은 다문화가족사랑 추억 만들기를 주제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 6가정(베트남3, 몽골2, 필리핀) 총 23명이 참여하였다

 
사진촬영은 계양구 한빛사진회 이용원회장과 계양경찰서 교통관리계장 복기종 경위가 재능기부 하였으며 사진액자 및 인화비용은 협력단체에서 지원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결혼이주여성 앵켈(몽골)은 “ 해맑게 웃는 우리가족사진을 집안에 게시한다고 생각하니 우리가족이 더 행복하고 화목해질 것 같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고 전하였다.
 
협력단체장 함기문위원장은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가족사진촬영행사가 이번 4년차를 맞았는데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이번행사를 앞으로 더 지속 발전시켜 결혼이주여성들의 안정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지용)는 “계양구 다문화가정이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며 더불어 존중·배려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 추진하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