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삼성제약헬스케어 ‘아름채퀸’, 아보카도오일&블랙커민씨드오일 첨가된 리뉴얼제품 출시

  • 2018-04-17 11:40
  • 아시아뉴스통신=이상호 기자
삼성제약헬스케어가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종합영양제 아름채퀸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아름채퀸의 감마리놀렌산, 대두이소플라본 등의 주요성분은 그대로 살리면서 아보카도오일(멕시코산)과 블랙커민씨드오일(터키산)을 첨가한 새로운 제품이다.
 
아보카도는 최근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각종 소셜미디어에서 알려지면서 건강식에 관심을 가지거나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불포화 지방산과 단백질, 식이섬유, 아미노산 18종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냉압착 방식의 아보카도 오일은 단일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아 기존의 식용유를 대체할 건강 오일로 알려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찾는 사람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추세다.
삼성제약헬스케어 아름채퀸 이미지

업체 측은 아보카도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고 말한다. 건강백서 미국인을 위한 식이지침에 따르면 불포화 지방산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데 이에 아보카도를 먹음으로써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눈, 피부, 뼈를 건강하게 만드는 카로테노이드와 같은 식물성 화학 물질을 지니고 있으며 합성물 루테인도 함유하고 있다.

이 루테인은 시력 감퇴를 막아주고 노화에 따른 피부 탄력 저하를 막아준다.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산화방지제 외에도 굴루타티온도 풍부하다. 리뉴얼 된 아름채퀸의 또 다른 성분인 블랙커민씨드오일은 오메가 3,6,7,9, 사포닌 등 68가지 이상의 생리활성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877개 이상의 의학 논문에서 항염증, 항암, 고혈압, 비만, 백혈병, 뇌종양 등에 관한 효능이 검증되며 미국 킴벨 암센터에서 췌장암 세포를 80%까지 사멸시킨다는 발표를 가능하게 한 성분이 티모퀴논으로 밝혀지고 있다. 특히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인해 만성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이 챙겨먹을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 중의 하나가 블랙커민씨드오일이다.
 
아름채퀸은 갱년기예방 여성 종합영양제로 이 두 가지 이외에도 여성 종합건강에 꼭 필요한 총 31가지 성분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름채퀸 관계자는 “아름채퀸 건강기능식품을 새롭게 리뉴얼 함에 따라 앞으로 여성 종합건강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