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고양스타필드 한샘, 입주 박람회 개최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4-17 12:0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출처=한샘인테리어 고양스타필드)

한샘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인근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입주 박람회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고객을 위한 미세먼지 타파 이벤트로 가구와 인테리어의 변화를 위한 스타필드고양 한샘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1인 1 미세먼지 마스크를 증정하고 있다.


두 번째는 두 번 방문 고객에게 행운을 드리는 공기 청정기 이벤트다. 견적 고객이 재방문하여 가구를 200만원 이상 계약하는 경우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하고 있다. 

세 번째로는 리클라이너 등 한샘 특가 가구 40% 할인, 가구 30만원 이상 구매 시 뉴퍼스티지 리클라이너 50% 할인, 천연가죽 마테라 소파 4인용 할인 등 한샘 고양점만의 다양한 할인도 진행 중이다.

한샘 고양스타필드점은, 고양시 덕양구 쇼핑타운인 스타필드에 1000평의 규모로 오픈하여, 화정, 원당, 삼송, 백석 등 인근 고객들에게 가구와, 생활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한샘 인테리어 전문 직원에게 다양한 홈 인테리어와 가구를 제안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복합 가구 매장이다.


자세한 소식은 한샘인테리어 고양스타필드 방문과 전화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