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하이웰코리아, 뉴질랜드 건강식품 가정의달 선물전 실시

  • 2018-04-17 12:08
  • 아시아뉴스통신=이종석 기자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16일 하이웰코리아는 자사의 주요 제품 중 가정의 달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구입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프로폴리스 치약을 사은품으로 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16일부터 5월 30일까지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하이웰코리아에서 실시하는 한시적인 프로모션이라 고품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선물할 대상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고른다면 성의있는 마음의 전달은 물론, 받는 이들까지 기쁨이 두배로 커질 수 있어 사전에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면 평소 건강상태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맞는 것을 고르면 된다. 통상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관절건강, 항산화 건강식품 등 특화된 제품들을 선호하는 추세다.
하이웰코리아 제공

관절건강을 위해서는 그린 글루코사민을 선택하면 좋다. 그린 글루코사민은 글루코사민과 함께 마사이족의 관절건강 비결인 초록입홍합이 이상적으로 배한된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이어져 환경문제가 대두되면서 선물용으로 항산화 건강기능식품인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가 선호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예비 배우자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면 좀 더 센스있는 구성으로 하면 어떨까?

어머니께는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제품을 세트로 마련하면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좋다. 달맞이꽃종자유와 해조칼슘, 글루코사민이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로 알려져 있다.

아직 직장생활을 하는 아버님이나 술을 좋아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밀크씨슬추출물이 함유된 리버매니저를 선택하면 좋다.

한편, 어린이 날을 맞아 손자, 손녀에게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고민할 것 없이 어미젖소의 초유를 선택하면 무리가 없다.

초유는 면역글로불린G 성분이 풍부해 어린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미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필수 영양제로 알려진 제품이다. 여기에 어린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키즈유산균을 더한다면 며느리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왕 준비하는 김에 나를 위한 선물로 여성과 남성에 특화된 멀티 비타민도 마련해보자. 마음을 나누는 가정의 달이 더 풍성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