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글로벌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퀴즈노스 양평점 오픈과 동시에 손님 몰려...

  • 2018-04-17 11:43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사진제공=퀴즈노스)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지난 3일 새롭게 오픈한 경기 양평점에 꾸준하게 손님이 찾고 있다.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한 퀴즈노스만의 독창적인 레시피와 121도 오븐에 갓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의 퀴즈노스 메뉴가 이 지역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꾸준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코케 허니와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원두 블랜딩으로 만든 커피 메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샌드위치 메뉴와 커피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그밖에 샐러드, 브레드볼, 피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양평점은 특히 1,2층으로 되어 있어 널찍한 좌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그 외에도 와이파이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데이트, 모임 등을 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퀴즈노스는 전 세계 40여개국에 점포를 운영중인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서 국내엔 2018년 현재 전국 6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대표적인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이다. 최근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제작참여를 하고 있으며, LG트윈스 잠실 야구장 공식후원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