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선착순 30명에게 무료증정 행사

  • [아시아뉴스통신] 박재성 기자
  • 송고시간 2018-04-17 13: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에 필요한 핵심을 한 권에 담은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를 제작해 무료배포에 나섰다.

이 교재는 전 과목의 주요 개념과 함께 출제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해, 시험 준비, 직전 개념정리를 할 수 있는 유용한 책이다. 에듀윌은 이 교재를 4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 책은 한정 기간 동안 에듀윌에 직접 신청해야 받을 수 있으며, 시중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19년까지 절대평가로 시행되기 때문에, 기준 점수를 넘기기 위해서는 핵심 개념 파악이 관건이다. 넓은 시험 범위 안에서 개념과 용어를 먼저 정리하고, 과목별 개념파악과 함께 기본적 개념에 충실해야 한다. 이러한 합격 비법을 모두 담아낸 교재가 바로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다.

이 책에는 최근 3개년 기출내용 분석과 시험에 꼭 출제되는 핵심 내용이 정리돼 있다. 특히 권리의 변동 27.5%, 권리의 주체와 객체 25%, 물권법 20%, 채권법 20%, 민법 통칙 7.5% 등 실제 시험 출제 비중에 맞춰 교재도 구성돼 있다.

교재의 또 다른 장점은 핵심키워드다. 수험 내용이 생각나지 않을 때, 단어 하나로 내용들이 갑자기 기억나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연관성 있는 공부를 통해 키워드만으로 공부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수험생들은 이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을 한 눈에 정리하고, 단원별 핵심 개념정리를 통해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만 집중 반복, 시험 직전 핵심 개념에 대해 최종점검을 할 수 있다.

핵심을 정확히 정리하면, 상대평가로 전환된 주택관리사 시험에도 철저히 대비가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