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농협남양주시지부, 제휴카드 협약 발전기금 전달

  • 2018-04-17 14:54
  • 아시아뉴스통신=황민호 기자
농협남양주시지부가 17일 제휴카드 협약 발전기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남양주시청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장(정규철)은 17일 남양주시와의 제휴카드 협약에 따른 발전기금을 시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금은 총1억3919만9306원이며, NH농협카드 4종(남양주시 보조금카드, 남양주 사랑카드(기업카드), 남양주 희망장학카드, 남양주 장학마이홈러브카드)을 남양주 공무원, 법인, 시민 등이 2017년에 사용한 실적의 0.1 ~ 1%가 적립된 것으로, 올해부터 남양주시 장학사업에 집중적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이 기금은 2001년 농협은행과 남양주시가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협약에 의해 조성되는 것으로, 남양주 시민들의 참여로 지금까지 약 14억9900만원이 전달되었으며 그동안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에 사용되어 왔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것은 결코 어렵거나 힘든 일이 아니다. 농협카드(4종)는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는 청소년들과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쉽고 편리한 방법”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매년 제휴카드 발전기금을 조성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농협남양주시지부에 시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