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어플 '쉼터명언', 마음에 힘을 실어주는 명언, 짧고 좋은 글귀 선보여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4-17 15:4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쉼터명언)

스트레스가 많은 요즘에는 힐링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그 중 최고는 마음의 힐링이다.

'쉼터명언' 어플은 인생명언, 인생꿀팁, 감동영상 총 3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인생명언에서는 우리들에게 도움을 주는 짧은 명언과 유명인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삶의 참뜻을 일깨워준다. 마음속을 찌르는 듯한 일침과 먹먹해지게 만드는 좋은 글귀까지 제공한다. 또한 연인 사이에 필요한 사랑명언, 행복명언, 그리고 성공을 위한 긍정적인 글귀, 공부명언, 노력명언 등이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는 앱(app)이다.

인생꿀팁에서는 나를 발전시켜주는 좋은 습관과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인간관계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성공한 사람들의 생활습관과 지켜야 하는 원칙을 보면서 내 생활을 반성할 수도 있다. 감동영상에서는 우리 주위에 볼 수 있는 훈훈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나도 모르게 먹먹해지는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쉼터명언'은 좋은 글귀를 하루 3번 매일 알려준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지쳐있을 때 나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알려준다. 작은 글 하나에서도 우리는 충분히 많은 위로를 받을 수 있다. 누구나 공감하는 내용으로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가질 수가 있는 것이다.


또한 카카오톡 공유기능으로 친한 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좋은글 모음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맥관리도 할 수 있는 것이다.

'쉼터명언' 어플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