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5월 가정의달" 이색체험데이트 인기 서울.부산 반지마을 반지만들기 이벤트 진행해

  • 2018-04-17 15:49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사진제공=반지마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얼리카페 반지마을에서는,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서로가 서로의 반지 팔찌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이색체험데이트로 연인들은 커플 반지만들기, 커플링만들기, 친구와는 우정반지만들기, 가족과는 가족반지만들기 체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국반지마을을 찾는 가족을 대상으로 탄생석1+1, 또는 가족반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부담없이 가족모두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과 함께 단합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5월가정의 달 가족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정은(92.5%)이 아닌 알러지 걱정없는 순은(99.9%)을 기본재료로하고 있으며 14K, 18K, 백금 등 원하는 재질을 선택하거나 원하는 색상의 도금 및 이니셜반지 제작도 가능하다.

원하는 글씨체와 원하는 문구를 새겨넣을 수 있으며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그대로 본떠 가족반지에 새겨 넣을 수도 있다.

탄생석목걸이 다이아몬드반지 등 주얼리를 직접 제작하여 선물하거나, 주문제작 시스템과 반지마을쇼핑몰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좋은 핸드메이드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청담동 핸드메이드주얼리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후원으로 주얼리 전문 디자이너 1:1 디자인코치를 통해 이섹체험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반지마을에서 준비하는 이벤트와 전국지점 홍대, 강남, 전주, 광주, 부산 등 25곳에서 운영되는 디자이너공방 10여곳의 주얼리 쇼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얼리디자이너들이 직접 운영하는 반지마을쇼핑몰에서는 패션주얼리 데일이커플링 프로포즈반지 기념일선물 유아아동 주얼리 등을 서울, 부산 오프라인매장 및 온라인 반지마을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쇼핑몰 오픈기념 할인 30% 이벤트까지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디자이너 주얼리 그룹 (주) YUNGON/윤곤 유만곤 디자이너는 아내를 위한 결혼기념일선물 여자친구를 위한 프로포즈반지, 다이아목걸이 선물 연인커플링 등 다양한 주얼리 디자인과 사은품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전국 25곳 브랜드 디자이너 공방에서 준비하는 반지만들기, 팔찌만들기, 커플링만들기 이벤트행사에서는 패션팔찌와 발찌, 목걸이 등 “사전예약 시 모두 증정“이라는 Big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반지만들기 체험은 디자이너배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홈페이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지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본 행사는 4월20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