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부산 서면미용실 ‘펀이즈헤어’, 오픈 이벤트 진행 중

  • 2018-04-17 16:13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펀이즈헤어)

환절기에는 피부처럼 머리카락도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시술 시 머릿결 상태를 세심하게 살펴야 한다. 고객마다 계절, 환경, 컨디션에 따라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달라질 수 있어 시술 전 고객과 충분히 대화해주는 미용실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부산 서면에 성공적으로 공식 오픈한 펀이즈헤어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이즈헤어는 합리적인 가격의 헤어샵으로, 넓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트렌디한 남자 머리 스타일링은 물론 염색, 세팅펌, 모발클리닉 등 다양한 시술을 맞춤서비스로 제공하는 미용실이다. 오래된 경력의 디자이너들로 우수한 기술과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중 염색, 펌, 커트 시술을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기장추가 없이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봄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할 수 있다.

펀이즈헤어 관계자는 "좋은 스타일링은 반드시 가격이 비싸다고 나오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고객을 이해하려는 자세가 완성되어 있다면 그 때 비로소 좋은 스타일링이 나올 수 있다"라며 “오픈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기존 고객과 더불어 새로운 고객에게 최상의 스타일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펀이즈헤어는 10시~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