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디노블, 4월 ‘Moon River 로맨틱 선상파티’ 성황리 개최

  •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 기자
  • 송고시간 2018-04-17 17:5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디노블 ‘Moon River 선상파티’ 성황리 개최(사진출처=디노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지난 4월 15일 잠원 한강지구에 위치해 있는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에서 열린 ‘문리버(Moon River) 로맨틱 선상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문리버(Moon River) 로맨틱 선상파티에는 전문직 및 대기업 종사자 총 24명의 엘리트 미혼남녀가 참가했으며, KBS, MBC 등 공중파에서 활약해온 심희재 아나운서가 MC로 초청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1부에서는 고급 코스요리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은 디너와 와인을 즐기며 노을 지는 한강의 로맨틱한 배경 속에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처음에는 다소 어색한 모습이었지만 로테이션 프리토킹, 럭키드로 등의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웃음꽃이 피어나는 훈훈한 분위기로 스텝들까지 덩달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2부에서는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CGV 영화 티켓 및 대학로 연극 커플데이트 예매순위 1위인 <극적인 하룻밤>에서 협찬한 연극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미팅 파티 내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매력과 호감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이어졌고, 끝으로 각자의 이상형 선정과 참여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기념품을 전달하며 행사는 마무리됐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한강의 야경, 와인과 코스요리가 함께하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오는 5월 다양한 문화초대 이벤트와 ‘Spring Garden Party’를 기획했으며 디노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