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동남아 음식 전문점 '팬아시아 익스프레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1호점 오픈

동남아시아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1만원 미만 가격대 인기

  • 2018-04-17 18:09
  •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 새롭게 입점한 '팬아시아 익스프레스' 매장.(사진제공=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누들요리를 메인 메뉴로 내세운 '팬아시아 익스프레스' 1호점을 전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였다.

17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따르면 지난 13일 대구점 지하 식품관에 선보인 '팬아시아 익스프레스'는 1세대 아시안 푸드 전문점인 '팬아시아'의 노하우를 살린 아시안 누들 전문점이다.

이곳에서는 엄선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해 정통방식을 재현한 오리지널 동남아시아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 메뉴는 볶음 누들 '팟타이' 3종과 '직화포크 쌀국수' 2종, '톰얌누들'이다.

스페셜 음식으로는 '월남쌈'과 '유자 크림쉬림프', '나시고랭' 등이 선보인다.

'팟타이'와 '직화포크 쌀국수'는 8500원부터, '톰얌누들'은 1만500원부터 판매하고, 2인세트인 '월남쌈'은 1만5000원에 맛볼 수 있다.

특히 보이는 주방을 통해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게 하고 모든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시스템을 채택해 고객들에게 음식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게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임한호 식품팀장은 "동남아 등 해외 여행객 증가로 다국적음식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팬아시아 익스프레스는 전국 1호 매장으로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동남아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