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피부관리 전문 구리 려원뷰티샵, 왁싱 50% 할인 이벤트 진행

  • 2018-04-17 21:06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려원뷰티샵)

피부관리 전문 구리 려원뷰티샵이 왁싱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페이스 왁싱을 비롯하여 겨드랑이, 팔, 다리 왁싱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왁싱은 크게 하드 왁스와 소프트 왁스로 나뉜다. 하드 왁스는 가장 대중적인 방법으로 따뜻하게 데운 왁스를 피부에 도포한 뒤 굳어지면 손으로 제거하는 방식이다. 통증이 크지 않고 피부 자극이 비교적 적은 편이어서 겨드랑이와 같이 예민한 부위에 사용한다. 

또한 소프트 왁스는 동일한 방법으로 도포한 뒤 부직포 같은 마른 천을 올려 제거하는 방식으로 가늘고 긴 털을 제거할 때 효과적이며, 허벅지나 등처럼 넓은 부위에 사용한다. 

여러 부위 가운데 페이스 왁싱은 여성의 경우에는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남성들에게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깨끗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시술로 꼽힌다. 

구리 려원뷰티샵 관계자는 “얼굴에 난 솜털(잔털)을 제거하면 피부 톤이 밝아지고 화장이 잘 흡수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이마 부위 솜털을 제거하면 좁았던 이마가 넓어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페이스 왁싱 후에는 피부타입에 맞춘 꼼꼼한 관리가 필수다. 시술 후 최소 48시간은 사우나나 뜨거운 샤워를 피해야 하며 손으로 긁거나 자극을 주면 세균 감염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한편, 려원뷰티샵은 왁싱과 눈썹라인 전문점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시술 완성도가 높은데다 사후 관리도 철저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현재 왁싱 시술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용횟수에 따라 5천원, 1만5천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