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권영화 평택시의원 후보, “주민이 행복한 청북읍 만들 것”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 기자
  • 송고시간 2018-05-15 11:4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시외버스 증편 및 가사근린공원에 분수놀이공원 조성… 서부운동장에 생활체육 위한 다목적 전용체육관 조성 등
더민주 권영화 평택시 마선거구 시의원 후보.(사진제공=권영화 후보 사무실)

더불어민주당 권영화 경기 평택시 마선거구 시의원 후보가 15일 ‘살기 좋은 청북읍, 행복이 있는 청북읍’ 공약을 발표했다.

권영화 후보는 청북읍 주민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서울.수원 등 시외버스 증편 ▶서부운동장 주차장 부지 일부에 배구.농구.배드민턴.탁구.족구 등 다목적 전용체육관 조성 ▶부모와 아이를 위한 가사근린공원 내 분수놀이공원 조성 ▶무성산 둘레길(A코스·B코스) 재조성 및 힐링쉼터를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권영화 후보는 “현재 청북읍은 교통편이 불편하고 주민들의 여가 및 힐링을 위한 장소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며 “주민 여러분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청북읍 주민의 행복을 위해 공약을 꼭 지킬 것”이라며 “주민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권영화 후보를 선택해주시기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청북읍민들을 만나 많은 의견을 청취하면서 우선적으로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공약을 발표했다”며 “앞으로 시의장이 돼 청북읍 주민은 물론 49만 평택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청북읍은 지난 2016년 5월 27일 읍 승격의 기준 인구 2만 명을 넘어 행정자치부로부터 읍 승격 승인을 받았으며 지난해 1월 1일 기준 52.56㎢ 면적에 2만4903명(남자 1만3067명, 여자 1만1836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세대수는 9620세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