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전남모금회,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에 감사패 전달

2004년부터 저소득층 생계비지원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아름다운 기부기업 선정

  • 2018-05-16 13:47
  •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
16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아름다운 기부기업에 선정된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본부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왼쪽부터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이교정 관리부장, 이동률 본부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상균 사무처장.(사진제공=전남모금회)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는 ‘아름다운 기부기업’에 선정된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동률)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름다운 기부기업’감사패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좋은 에너지 더 좋은 세상’이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연탄봉사, 김장나누기, 장학금 지원 등 해마다 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04년부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세대를 위한 생계비와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문화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기업의 나눔은 우리사회 나눔문화를 조성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가 아름다운기부기업에 선정된 것을 축하드리며 더 많은 기업들의 나눔 참여가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동률 본부장은 “공기업이 지역에 봉사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일은 당연하다”며 “앞으로 취약 계층의 노인과 아동, 장애인들의 안정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