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괌정부관광청, Beautiful Destinations와 글로벌 캠페인 런칭

  • 2018-05-16 15:43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괌정부관광청이 Beautiful Destinations와 제휴를 맺고 괌 글로벌 캠페인을 런칭했다.(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유명 소셜미디어 채널 Beautiful Destinations(BD)와 제휴를 맺고 괌 글로벌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

Beautiful Destinations은 소셜미디어 분야 세계 최대 여행 커뮤니티로, 전 세계 180개국 15만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모바일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지난 2017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존 네이튼 디나잇 괌정부관광청장은 “Beautiful Destinations이 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이를 전 세계 팔로워들과 나누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들이 제작한 영상과 사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괌의 자연, 차모로 문화 및 사람들을 경험하고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 괌 캠페인의 첫 게시물은 Beautiful Destinations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계정을 통해 지난 10일 공개됐으며, 두 번째 게시물은 괌 1분 영상으로 11일 공개됐다. 또한 더 다양한 사진과 영상들이 올 한 동안 공개될 예정이다.

스티븐 마틴 Beautiful Destinations 비디오그래퍼는 “괌은 진정성과 에너지를 가진 특별한 여행지다. 따뜻한 환영이 몸에 밴 사람들과 아름다운 섬의 자연은 우리가 세상에 보여주고자 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더 많은 콘텐츠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 페이스북(@visitguam.kr), 유튜브(@guamvisitorsbureau), 및 Beautiful Destinations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beautifuldestinatio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