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 도움될 수 있어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5-17 0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차앤차네트워크)

교통사고가 발생한 이후, 당장 해야 할 것은 후유증 치료이다. 교통사고 후유증이 심각하다고는 하는데, 겪어보기 전에는 알기 어려워 초반 대처를 하지 못 하는 사람이 많다. 초기 치료를 하지 못 하면 후유증이 온 뒤에야 급하게 치료하게 되어 건강 관리를 하기 좋은 때를 놓치기 쉽다.

사고 후유증은 사고 당일에 나타나지 않는 편이며 며칠이 지난 뒤에서야 발생하는 편이다. 때문에 가벼운 사고였고, 몸에 멍이 들거나 출혈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라면 후유증에 대한 고민 없이 넘어가기 쉬운 것이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역 인근에 있는 차앤차네트워크 문래점 아이엔여기한의원 김준범 원장은 “교통사고 후 건강 상태가 급격히 악화될 수 있으므로 당일에 문제는 없는지 신체 진단을 꼼꼼히 해야 한다. 정밀 진단을 해도 볼 수 없는 어혈이 큰 문제를 유발할 수 있어 어혈을 빠르게 풀어줘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경추, 척추 등을 진단해 상태를 잘 개선해야 한다.”고 전했다.

사고 당시 충격으로 인해 어혈이 생기면 몸 전체를 돌아다니게 되고, 신체 통증도 발생 부위가 급격히 변하게 된다. 또한 어혈이 혈액순환을 저하시켜 두통, 이명, 어지럼증 등의 증상을 유발하고, 또 메스꺼움, 구토감 등도 유발하므로 한의원 치료로 어혈을 제거해야 후유증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다.

성남시 수정구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차앤차네트워크 경희위례한의원 김원우 원장은 “한의원에서 근골격계의 이상과 어혈 문제를 진단해 치료하면 후유증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다. 다만 증상에 맞는 치료를 꾸준하게 진행하지 않으면 회복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 회복될 때까지 치료하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의원의 사고 후유증 치료는 자동차보험 처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회복이 다 될 때까지 치료하고, 건강을 되찾는 게 중요하다. 간단한 정보만 안내하면 바로 보험처리가 되므로 부담 없이 치료를 시작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