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ECO 인증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잠이편한라텍스’ 군산점, 멜버른침대 출시 기념 할인행사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5-17 10:1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멜버른침대.(사진제공=잠이편한라텍스)

최근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에서 유해물질인 ‘아닐린’이 검출돼 소비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 가운데, 발암물질이나 유해물질이 발견되지 않은 천연라텍스 전문업체 ‘잠이편한라텍스’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ECO 인증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침대, 베개 전문업체 ‘잠이편한라텍스’는 대전 소비자연맹이 시중 판매 17개 라텍스 제품 중, 아닐린이 검출되지 않은 곳으로 공개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유해물질 없는 천연라텍스로 유명한 잠이편한라텍스는 천연라텍스 ECO인증을 받은 정품 라텍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 FDA에서 승인 받은 고가의 첨가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한 천연 라텍스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잠이편한라텍스 군산점(점주 심점보)은 전주, 익산, 군산 등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라북도에 잠이편한라텍스 유일판매처인 군산점에서는 홈쇼핑 제품과는 다른 ECO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천연라텍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군산점의 심점보 대표는 “최근 전주 에코시티와 만성지구 군산의 디오션시티 입주민들, 그리고 익산에서도 많은 분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며,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는 반드시 본인의 체형이나 수면습관 허리통증 여부를 고려하여 본인에게 딱 맞는 밀도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군산점은 이를 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잠이편한라텍스 매트리스는 공장에서 밀봉되어 오는 제품이 아닌 고객 개인 별 체형과 사용 용도에 맞춰 고객에게 알맞은 최적의 제품을 구성한다. 이를 통해 7가지 밀도, 8가지 넓이, 9가지 두께와 수많은 프레임 및 20여가지 베개의 조합으로 사용자에게 딱 맞는 맞춤형 수면 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심점보 대표는 “군산점을 찾는 모든 소비자들이 공장형 침대 매트리스에 본인의 척추를 맞추지 말고, 내 척추에 맞춰 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전라북도뿐 아니라 인근 서천이나 장항 지역도 군산점에서 직접 배송하고 있고, 전국 어느 도시든 무료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잠이편한라텍스는 식수로 사용하는 깨끗한 수돗물을 사용해 8번의 세척과정을 거쳐 불순물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단백질을 완벽하게 제거해 안전한 품질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최근 잠이편한라텍스는 신혼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인 침대 ‘호주 멜버른침대’를 출시, 이를 기념해 4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제품 관련 문의 사항은 군산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상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