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0개월 무료 렌탈 이벤트 실시

렌탈료 면제 이벤트, 5월 31일까지 접수

  • 2018-05-17 10:15
  • 아시아뉴스통신=황태영 기자
(사진제공=(주)헬스케어몰)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이나 환경문제로 부각됨에 따라 공기청정기 구입 또는 렌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헬스케어몰에서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0개월 동안 렌탈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에 해당되면 렌탈료가 면제되는 것으로 기존 LG전자 이용 고객은 청정기 렌탈 시 5천원 요금할인이 제공된다. 렌탈 신청 접수는 5월 31일까지이다. 기기 설치는 6월 10일까지 완료된다.

퓨리케어는 인테리어에 무난하게 어우러지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와 지름이 1.0㎛ 이하인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토탈 알러지집진 필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으로, 알러지집진 필터를 통해 360도 각도에서 동시에 흡입하여 토출한다.

또한 깨끗한 공기를 최대 7.5m까지 멀리 보내주는 클린부스터와 멀리에서 공기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4단계의 청정표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LG 헬스케어몰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는 고가의 제품으로 구매하기 부담스럽고, 필터와 같은 소모품 교체 시 들어가는 비용 등을 고려하였을 때 렌탈이 훨씬 경제적이다"라며 "미세먼지와 황사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요즘, 공기청정기 렌탈로 저렴한 가격에 깨끗한 공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소비자들이 공기청정기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등록비면제,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지원 등의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LG 헬스케어몰에서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 볼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공간의 넓이에 따라 맞춤형 모델을 지원하고 있다. 'AS161DRWT'모델의 경우 18평형과 16평형 맞춤형이 판매되고 있으며, 'AS281DRWT'의 경우 28평형에 최적화된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