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아빠본색’ 홍지민 다이어트 성공, 100일의 기적은 핑거루트 다이어트와 함께

  • 2018-05-17 10:33
  • 아시아뉴스통신=황태영 기자
(사진제공=배우 홍지민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100일만에 30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이 방송을 통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날씬해진 홍지민의 변화에 방송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지난 1월 방송된 ‘아빠본색’에서 3개월 뒤 다른 여자가 되겠다고 선언한 뒤 보란 듯이 다이어트에 성공, 뮤지컬 무대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홍지민은 매주 수요일 채널A에서 저녁 9시 30분부터 방영되는 ‘아빠본색’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홍지민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일명 홍지민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 대한 문의 또한 쏟아지고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 함유된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홍지민은 MBN 프로그램 ‘카트쇼2’에 출연해 “지금 나는 희망의 아이콘이다. 내가 뺐으면 누구도 뺄 수 있다”고 말했다. 홍지민은 다이어트 성공과 함께 뮤지컬 무대 복귀 등 출산 전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으며 개인 SNS를 통해 변함없는 남편과의 애정을 드러내며 ‘워킹맘’들의 롤모델로 부상하고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GS홈쇼핑과 뉴트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22일 화요일 GS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