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평택천막, 철구조물 제작 전문업체 ‘한울천막사’에서 안전한 시공 가능

  • 2018-05-17 11:03
  • 아시아뉴스통신=권유찬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한울천막사)

최근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 혹은 자재들을 보관을 하는 경우 등 눈이나 비로 인해 자재가 젖거나 하는 경우 방수를 목적으로 천막을 시공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또한 영업점들은 한 켠에 고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면서 어닝에 대한 시공을 하는 경우도 찾아볼 수 있다

이처럼 천막이 다양한 장소에서 건축물의 역할을 하는가 하면 산업현장 곳곳에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며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최근에는 제품창고, 자재창고 등의 용도로 자바라 천막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자바라천막은 공장이나 상가 내의 협소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천막이다. 가설물에 대한 용적률이 넘었을 때 창고 및 작업장으로 적합하며, 접이식으로 레일과 특수바퀴로 제작되어 이동이 간편하고 경제성이 우수하다.

이에 한울천막사에서는 대형창고용천막, 자바라천막, 행사용천막, 캐노피천막, 어닝시공, 철구조물 제작 및 시공 등이 가능하며, 평택 안중, 포승뿐 아니라 음성, 진천, 곤지암 등 전국으로 가능한 천막 전문 기업이다. 30년의 전문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 설치 시공이 가능하며 AS까지 책임 시공하고 있다.

또한 천막이나 철 구조물 시공은 고강도의 표준화된 규격으로 안전하게 설계를 진행하며 또한 좋은 자재를 사용하여 좋은 시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안전한 시공까지 책임지고 있다.

한편, 한울천막사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그 동안 쌓아온 전문지식과 다년 간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모든 최선을 다해 최상의 품질로 천막 제작과 설치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막, 철구조물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한울천막 블로그나 홈페이지 혹은 유선 문의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