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피부홈케어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코즈코어 런칭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5-17 11:3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코즈코어)

최근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뷰티업계는 물론 전자, 제약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 관련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LG전자의 홈뷰티 기기 브랜드 ‘프라엘’, 삼성 사내벤처 ‘C랩’, 동국제약의 ‘스포테라’ 등 대기업들까지도 다양한 뷰티 기기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에 따라 소비자들의 홈에스테틱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국내 뷰티기기 시장의 규모도 연 20%의 급 성장세를 보이며, 해외시장의 경우 2020년까지 540억 달러 규모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뷰티기기 시장에 검증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미용기기 브랜드 ‘코즈코어’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국내 대기업(LG 생활건강 CNP, 한국화장품, 암웨이 등)들에 미용기기를 OEM 공급해온 제조사이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할 만큼 뛰어난 디자인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조사로서 ‘리얼 홈 에스테틱’을 표방하며 ‘코즈코어’란 브랜드로 국내 미용기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코즈코어’는 에클로, 포디클렌저, 폴로레세로, 에쎄레, 블뤼엔 등 뷰티 디바이스 5종과 스킨케어 화장품 6종을 선보이며 뷰티홈기기의 대중화를 선언하였다. 콜라겐 활성화와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갈바닉 온열 마사기기인 ‘에클로’, 4D 입체 진동 모션기술로 부드럽게 딥클렌징을 해주는 ‘포디클렌저’, 집에서 쉽게 얼굴 및 바디의 탄력을 높여주는 갈바닉 온열 마사지 기능의 ‘폴로레세로’, 피부 깊숙이 보습력을 높여주는 미스트 디바이스 ‘에쎄레’, 퍼펙트 리프팅 케어로 손쉽게 집에서 페이스라인(CHIN, NECK, FACE 동시 케어)을 관리할 수 있는 ‘블뤼엔’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에스테틱의 전문 기술을 담아낸 뷰티 디바이스 5종을 선보였다.

코즈코어에서는 5월 동안 코즈코어 디바이스 5종 10% 할인을 실시한다. 또 전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디바이스 5종과 스킨케어 6종(100만 원대 상당)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가의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기능성 뷰티기기를 대중화 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