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커브스코리아, 여성 맞춤형 단백질 보충제 ‘커브스프로틴’ 출시

  • 2018-05-17 11:47
  • 아시아뉴스통신=현유정 기자
우리몸에 꼭 필요한 3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 100세 시대가 눈앞의 현실로 다가온 지금 건강을 위해 ‘단백질’을 외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단백질은 왜 우리몸에 필수적일까.

단백질은 세포를 구성하는 기본적인 구조물을 형성하는 영양소로서 우리몸에서 호르몬 형성, 대사조절, 뼈 및 관절건강, 면역기능 등 매우 다양한 부분에 영향을 미친다. 특히 최근 건강의 주요키워드로 급부상중인 ‘근육’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단백질은 근육세포를 합성하고 증가시켜 기초대사량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다른 영양소에 비해 소화속도가 느리고 포만감이 높아 먹고 싶은 욕구를 참지 못하고 살이찐 사람들의 식욕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다이어트와 예쁜몸매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들이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에서 판매 중인 단백질 보충제 '커브스프로틴'.(사진제공=커브스코리아)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 역시 회원들에게 근력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권장하며 근육량 증가 및 체지방 감소 효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운동 중에는 기본적인 운동 방법과 함께 개인의 여건에 맞춘 운동 지도를, 운동 전후에는 필요에 따라 단백질을 보충해 운동효과를 증대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커브스프로틴’은 커브스 회원들을 위해 클럽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보충제로, 다양한 커브스 판매 상품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다. 기존에 판매하던 커피, 코코아, 블루베리, 바나나맛 4종에 올해 녹차와 고구마맛 2종을 추가로 출시해 회원들이 취향에 따라 단백질을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커브스가 자랑하는 ‘커브스프로틴’의 가장 큰 특징중 하나가 바로 단백질종류다. 커피, 코코아, 블루베리, 바나나, 녹차 5종은 유청단백질로, 지방 및 유당을 분리해 소화흡수가 빠르며 유당불내증을 가진 사람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새로 출시한 녹차맛은 아일랜드 청정지역에서 방목하여 풀을 먹고자란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단백질로 만들어져 ‘커브스프로틴’ 제품라인 중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후 모든 ‘커브스프로틴’의 원료로 사용 할 계획이다.

고구마맛의 경우 커브스가 개발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식물성 단백질로, 커브스 베지프로틴, 대두, 완두, 쌀을 혼합하여 아미노산 비율을 보정한 과학적인 단백질이다. 

건강식품이라면 빠질 수 없는 원료의 안전 문제도 해결했다. ‘커브스프로틴’은 식품의 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를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를 획득했을 뿐 아니라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아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최근의 소비자트렌드에 매우 적합하다.

가벼운 열량 또한 부담 없이 ‘커브스프로틴’에 손이 가게 한다. 일반적으로 운동 후 10~20g의 단백질 섭취를 권장하는데, ‘커브스프로틴’은 1회 섭취 시 단백질 함량이 15g으로 운동 후 근육합성에 필요한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코리아 상품본부 헬스케어 담당자는 “커브스 회원들이 ‘커브스프로틴’을 더욱 신뢰하며 생활에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올해 제품 원료 및 용기를 리뉴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