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김승수 펀드 출시’, 문화번영·경제성장, 시민의 힘으로!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 기자
  • 송고시간 2018-05-17 14:16
  • 뉴스홈 > 정치
시민들의 열망 담아내고 선거자금의 투명한 사용 위한 ‘김승수 펀드’ 출시·운영
1만원~10만원 약정 가능, 총 2억원 목표로 1·2차에 걸쳐 투자 받기로
펀드 투자액은 연 3.6% 이자 적용, 문화번영·경제성장 더해 상환 계획
 김승수 전주시장 예비후보.(선거사무소)

더불어민주당 김승수 전주시장 예비후보가 시민들과 함께 문화번영과 경제성장을 이끌어내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들기 위한 펀드를 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참여 속에서 문화로 번성하고 경제로 풍요로운 전주번영시대를 열고 선거자금의 투명한 사용을 위해 ‘김승수 펀드’를 운영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약정이 가능한 김승수 펀드의 목표액은 총 2억원이며, 1·2차에 걸쳐 투자를 받는다. 우선, 1차 펀드 모집은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목표액 1억원이 달성하면 조기 마감한다. 2차 모집은 6월 1일부터 목표액 달성 시까지 진행된다. 펀드 투자액에 대해서는 연 3.6%의 이자를 적용해 오는 8월 13일 상환할 계획이다.
 
김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이 약속한 전주문화특별시를 반드시 완성하고 청년 창업과 일자리 창출 등 경제성장을 이끌어 살기 좋은 글로벌 도시로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마음을 담아낼 펀드를 출시했다”고 배경을 설명한 뒤 “펀드를 통해 모아진 선거자금은 보다 투명하게 사용해 깨끗한 정치, 시민들이 참여하는 모범적인 선거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강력한 의지를 내비쳤다.
 
특히 김 예비후보는 “펀드는 언제나 시민들의 가슴 밑바닥에 고인 아픔과 눈물에서부터 시작되는 정치를 하겠다는 초심도 담고 있다” 며 “펀드로 투자된 돈은 소중히 사용한 뒤 원금과 이자, 그리고 전주문화특별시 완성을 통한 문화번영, 경제성장을 더해 돌려드리겠다”고 강조했다.
 

김승수 펀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투자가 가능하며 특히, 인터넷 사이트(www.sufund.kr)에 들어가 회원 가입 후 ‘김승수 전주시장 후보에게 투자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투자는 약정서 동의와 함께 내용 입력 후 계좌로 투자금액 송금하기를 누려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