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평택시 안중보건지소, ‘다함께 하!하!하! 웃음건강체조교실’ 운영

지난 2일부터 오는 7월 18일까지… 수요일 오전 10시 안중전통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진행'

  • 2018-05-17 14:51
  • 아시아뉴스통신=이석구 기자
 
16일 경기 평택시 안중보건지소(지소장 차영애)는 안중전통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지역주민 및 안중전통시장 상인회원을 대상으로 ‘다함께 하!하!하! 웃음건강체조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안중보건지소(지소장 차영애)는 16일 안중전통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지역주민 및 안중전통시장 상인회원을 대상으로 ‘다함께 하!하!하! 웃음건강체조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17일 보건지고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일부터 시작해 오는 7월 1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안중전통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운영되며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프로그램 내용은 스트레칭, 웃음체조, 근력강화 체조 등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쁜 일상과 생업으로 인해 평소에 건강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했던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서 건강친화적인 여건을 마련하고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영애 지소장은 “앞으로도 주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