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김의환 청양군수 후보, '청양비전 3대 프로젝트' 공약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조문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5-17 17:49
  • 뉴스홈 > 정치
17일 바른미래당 김의환 청양군수 후보가 정책 발표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조문현 기자

바른미래당 김의환 청양군수 후보가 17일 청양비젼 3대 프로젝트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이날 "청양을 축복의땅, 미래의땅, 행복의땅, 평화의땅으로 만들어 ‘누구나 찾고싶고 살고 싶은 청양’으로 만들고자‘청양비전 3대 프로젝트’공약을 내걸었다.


김 후보는 "온 국민이 몰려오는 청양을 위해 ‘칠갑산 달맞이’ 프로젝트로 머물고 가게하는 국민 감성문화 창출과 칠갑산 공원 상설화,청양 순환관광버스운행, 관광 모노레일설치, 모닥불 야영장 설치 등으로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청양 경관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청양의 자연을 색다르고 특색있게 디자인 하여 계절별 관광경관이 조성될수 있도록 농경지 경관 ㆍ산림수종조절ㆍ작목재배조정 등 다양한 자연지형을 이용한 경관을 재정비 디자인하여 관광 코스를 개발, 지역이미지 부각 프로젝트를 내세웠다"는 전략도 내놨다.

이와함께 ‘청양 100세 행복’ 프로젝트 사업으로 "100세 장수 신선촌 건립 등으로 누구나 100세까지 무병장수하며 행복과 평화를 누릴수 있는 어머니 품속처럼 포근한 꿈을 주는 청양을 만들겠다" 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이같은 청양비전 3대 프로젝트를 통해 군민 통합과 지역구심력을 강화시켜 지역발전의 방향과 목표가 재정립되는 계기가 될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