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제주도 마사지 전문숍 ‘제주앤아로마’, 각종 편의 및 아로마 서비스 운영

  • 2018-05-17 17:52
  • 아시아뉴스통신=이유진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제주앤아로마)



최근 5월을 맞이해 많은 여행객들이 짧은 휴가와 가족여행을 계획해 제주도로 떠나고 있다.

제주도는 다양한 관광지를 비롯한 먹거리, 마사지 등 즐길거리가 충분해 여행객들에게 힐링 여행지가 될 수 있는 국내 관광지다.

이와 같은 각종 여행을 통해 피곤해진 몸과 그리고 도심 속 경험해보지 못하던 힐링을 제공하는 마사지는 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선사한다.

이에 제주도 공항근처 아로마 마사지 전문샵(SHOP)으로 알려진 ‘제주앤아로마’는 주변에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을 비롯해 오션스위츠제주호텔, 호텔리젠트마린제주 등이 위치해 투숙하는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앤아로마’는 현재 메인으로 아로마전신관리 코스를 비롯해서 다양한 서비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이 곳 아로마 전신관리 B코스(90분)의 경우 발과 아로마전신관리 및 스트레칭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앞서 족욕은 따뜻한 온수에 발을 담그고 구아바차를 제공받아 노폐물이 빠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후 등과 팔 관리를 받는다. 등, 팔 순서로 아로마 오일마사지를 진행해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며 다리와 발마사지 그리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한편 ‘제주앤아로마’ 관계자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인해 육지 관광객 중 커플, 가족여행단위로 많이 찾아오는 편이고 많은 이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도 마사지 전문 ‘제주앤아로마’는 연중무휴 그리고 예약필수로 운영되며 약 15명 수용가능한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