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분당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젊은 감각의 질리지 않은 인테리어 가능한 ‘화담인테리어’

  • 2018-05-17 17:54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b 기자
(사진제공=화담인테리어)

봄이 되면서 이사를 준비하거나 새롭게 리모델링 등으로 인테리어의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단순히 집안의 변화를 주기 위해 인테리어 시공을 할 경우 자칫하다가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고 비용을 낭비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풍부한 경험과 감각있는 디자인을 해주는 곳을 찾아 충분한 상담 후에 인테리어를 맡기는 것이 적절하다.

이에 화담인테리어는 아파트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욕실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뿐 아니라 상가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까지 가능한 곳으로 상담부터 시공까지 직접 진행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디자인을 제공하며 젊은 감각을 갖추고 있지만 시공 경력은 다수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최저가가 아닌 최적의 비용을 내는 것을 목표로 하여 비용대비 퀄리티 높은 시공이 가능하며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질리지 않은 디자인의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화담인테리어 이찬술 대표는 “본사는 상담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과 원하는 바를 최대한 적절하고 조화롭게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또한 사용하던 가구와 새로 구매할 가구, 그리고 제작 가구 등을 고려하여 전체적인 디자인을 하고 배치하고 있으며 시공 또한 각 공정에 맞는 전문가들과 진행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대표는 “혹시나 발생하는 A/S 상황까지 철저히 지키며 진행을 하고 있으며 반드시 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아 믿음을 져버리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화담인테리어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상세 내용이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이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