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페이퍼플레인, 우븐슈즈 출시로 '신발 라인 '강화

  • 2018-05-17 17:56
  • 아시아뉴스통신=현유정 기자
우븐슈즈.(사진제공=페이퍼플레인)

에어쿠션 운동화와 남성구두, 여성스니커즈 및 2018 화제의 신발 군용슬리퍼로 이미 국내외 자리를 잡은 브랜드 페이퍼플레인에서 우븐형식의 슬립온 슈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로 여름신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시즌보다 발빠른 우븐슈즈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페이퍼플레인의 우븐슈즈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우수한 가성비로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량으로 추가 생산이 진행되었고, 다양한 착장과 목적에 맞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퍼플레인 우븐슈즈 라인은 활동성을 고려한 가벼운 무게감과 시원한 통풍력이 특징이며, 남녀 공용 아이템으로 출시하여 커플룩 및 트윈룩의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와 자체 개발한 아치형 타공인솔은 푹신한 쿠션감으로 발바닥의 압력을 골고루 분산시켜 발의 피로감을 줄이며, 핸드메이드 수작업으로 짜인 우븐 텍스처 어퍼로 신발 전체의 텐션이 있어 착화 시 발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운동화 같은 편안함과 가벼우면서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를 수 있는 페이퍼플레인의 우븐슈즈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할만하다.
 
페이퍼플레인 우븐슈즈는 현재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롯데닷컴, CJ오쇼핑, GS샵,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망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