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동안 얼굴 V라인 만들기, 얼굴지방흡입으로 가능해

  • 2018-05-17 17:55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메이크성형외과)


요즘 V라인의 작고 동안의 얼굴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밋밋한 얼굴라인과 지방이 많은 얼굴살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동안 얼굴 여성은 물론 남성들까지도 조금 더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얼굴 살을 제거하는 얼굴지방흡입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데 이 시술은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 비교적 짧은 시간 이내 얼굴 살을 제거할 수 있고, 뼈를 깎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이다.

동안 기준에서 가장 고려하는 부분은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다 보니 얼굴뼈가 큰 경우에는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지만, 얼굴뼈가 크지 않고 얼굴에 지방이 많아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는 윤곽수술보다는 얼굴지방흡입이 더 적합하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볼처짐, 이중턱, 심부볼 등 여러 문제점들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얼굴지방흡입처럼 간단한 시술이 적절하다.

얼굴지방흡입은 얼굴에 모인 지방을 흡입하는 방법으로 국소지방흡입의 일종이기도 하다. 진행되는 주요 부위는 볼이나 턱이며, 이중턱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는 V라인을, 볼 살이 과도해 넓적해 보이는 이들에게는 보다 작은 얼굴로 개선할 수 있다.

실력이 입증되지 않거나 경험이 부족한 곳에서 얼굴지방흡입을 받는 경우 흉터나 뭉침현상, 염증과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메이크성형외과 이성준 대표원장은 “부작용을 줄이고 얼굴지방흡입 시술을 하게 됐을 때 결과가 만족스럽기 위해서는 개개인에 맞는 적절한 시술 방법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쉽고 간단하게 얼굴살을 제거할 수 있는 얼굴지방흡입 시술을 책임지는 의사의 경력과 노하우, 시술에 사용되는 장비, 시술 방법까지도 꼼꼼히 체크해보는 게 중요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