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박문옥 전남도의원 목포1선거구 후보 본격 표밭다져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 기자
  • 송고시간 2018-05-25 22:3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25일 선거사무소 개소...문재인정부 약속한 공약 이행 적임자
박문옥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 목포시 1선거구 후보./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기자

전라남도의회 목포시 제 1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문옥 후보가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표심공략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우기종 목포시지역위원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후보와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박문옥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금 우리는 목포발전의 골든타임을 맞이했다”며 “지역이 발전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떠났던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찾아서 목포를 찾아 올 기로에 서 있는 중차대한 시기에 목포발전과 더 나아가 전남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출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부는 목포를 위해 수많은 약속을 했고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전국 최초로 두곳이나 선정된 도시재생사업, 호남고속철도 2단계사업 조기완공추진, 해경제2경비창 유치 많은 사업들이 착착 진행되고 있으며 이처럼 골든타임에 젊고 참신한 인물이 지역을 위해 헌신할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특히 “이번 선거에 민주당에서는 문재인 정부와 함께 소통할 수 있고 지역발전을 이룰 수 있는 성실한 새 일꾼들이 대거 등장했다”며 “이번 6.13지방선거는 목포발전을 이루지 못하고 패거리정치만 일삼았던 세력에 대해 엄중한 심판을 내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이들이 걱정없이 살수 있는 나라, 잘사는 목포.청년이 돌아오는 목포건설, 문재인 정부에서 제시한 공약과 과제들을 성실히 추진할 수 있는 일꾼인 박문옥을 꼭 뽑아달라”고 당부했다.

박문옥 후보는 ‘공약, 성실, 청렴 등 3가지 양심을 지키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밝히며 ▶미세먼지 없는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만들기 ▶원산동 중앙시장 인근의 주차문제 개선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연산동 현대아파트와 천년가 아파트를 잇는 도로 환경개선 ▶문화적 서비스를 충실히 제공할 수 있는 도서관 추진 ▶노인복지공간 마련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박문옥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도시환경개선특별위원장, 전 목포시지역위원회 조직국장을 역임했다.

신안 압해읍 출신으로 목포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