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식도락 여행에 어울리는 인천 간석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5-26 11: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

소중한 가족, 연인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지역의 관광 명소로 둘러보는 식도락 여행이 선호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천은 접근성이 높아 당일치기나 1박 2일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고, 다채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해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인천에서는 평소 쉽게 맛보지 못한 먹거리들은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데, 대표적인 간석동 맛집으로는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이 있다.


해당 업체는 동해안 주문진에서 당일 조업한 홍게와 대게, 해산물을 직송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선주 직판 음식점으로 뛰어난 품질과 신선도를 자랑하며,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게찜 메뉴를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데, 주문진에서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홍게 중에서도 수율 높은 것들만 골라 선보이기 때문에 비린 맛이 전혀 없고 홍게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하고 있으며 동치미, 샐러드, 양파절임, 겉절이, 김치 등의 밑반찬은 셀프바를 통해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담백한 게찜 외에도 왕새우튀김, 간장새우, 홍게탕, 게딱지볶음밥 등의 다양한 추가 메뉴를 제공한다.”라면서 “전국의 수많은 고객이 찾아주시는 만큼 절대 실망하지 않도록 맛, 품질,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간석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정갈한 상차림 등을 제공해 가족 외식 및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