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황인홍 무주군수후보, 깨끗한 정책선거 펼치겠다...매니페스토 실천 협약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 기자
  • 송고시간 2018-05-26 11:12
  • 뉴스홈 > 정치
25일 오후 무주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황인홍 후보 비롯 무주군지역 후보 정책선거 서명
매니페스토 실천 협약을 통해 손을 잡고 공정선거 다짐해!
25일 오후 무주군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정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매니페스토 실천 협약에 서명하고 있는 황인홍 무주군수후보.(사진제공=선거사무소)

전북 무주군 지방선거에 나설 후보들이 25일 오후 무주군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정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매니페스토 실천 협약을 했다.
 
이날 무주군 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매니페스토 실천 협약식에 참석한 후보들은 손을 잡고 공정 선거를 다짐했다.

 
협약식에는 황인홍 무주군수 후보를 비롯해 백경태 무주군수 후보, 도의회의원·군의원 후보, 무주군 선관위 위원장 등 선관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황인홍 후보는 인사말에서 “허위사실, 비방과 같은 불법행위를 지양하고 정책중심의 매니페스토 정신을 바탕으로 깨끗하게 정책선거 운동을 펼쳐 무주군민들로부터 심판을 받겠다고”밝혔다.
 
후보들이 25일 오후 무주군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정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매니페스토 실천 협약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선거사무소)

이에 앞서 무주지역 후보자들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무주군민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할 것”을 다짐하는 매니페스토 실천 협약서에 서명했다.
 

무주군 선관위 관계자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후보자, 유권자, 선관위 간 깨끗한 선거를 다짐하는 매니페스트 협약은 정책선거를 기대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면서 ”무주군민통합과 신뢰받는 선거문화를 조성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