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가득’, 합리적 가격에 푸짐한 제주 흑돼지 맛볼 수 있는 코스로 알려져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8-05-26 16: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돈가득)

본격적인 초여름이 다가오면서 제주의 푸른 녹음, 에메랄드 빛 바다, 선선한 바람의 조화가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제주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호받고 있는 국내 대표 여행지일 것이다. 제주 1달 살기라는 SNS 해쉬태그도 등장할 만큼 제주는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는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제주도 하면 맛집이 빠질 수 없다.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정통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제주도 중문 맛집 ‘돈가득’이 흑돼지구이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제주도 흑돼지는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귀한 음식으로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별미를 제공한다.

이곳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가득’은 굽기 전 복분자를 흑돼지 위에 뿌려 고기 잡내를 없애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흑돼지고기는 신선도와 품질이 최상급인 것만 손님상에 내어지고 있어 육즙이 가득하고 영양까지 만점인 맛을 자랑한다.


이곳의 대파김치는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흑돼지고기구이와 함께 곁들어 먹는다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사이드메뉴로는 흑돼지로 만든 소시지도 있는데, 탱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으로 흑돼지고기구이와는 또 다른 차원의 맛을 선사해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곳 서귀포 맛집 ‘돈가득’은 방송인 사유리와 김경식이 진행한 ‘맛있을지도’라는 TV프로그램에도 소개돼 흑돼지맛집으로 명성을 한 차례 알린 바 있고, 전국구에서 방문할 정도로 탁월한 흑돼지고기 맛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흑돼지불고기전골, 소고기도 취급하고 있는데 양은 풍족하고 배부르게 제공되고 있어 가성비가 높고 합리적인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회식, 단체모임, 가족모임, 데이트코스 장소로도 인기가 높은 제주 흑돼지구이맛집이다.

한편, 제주 서귀포 흑돼지구이 맛집 ‘돈가득’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고,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맛볼 수 없는 흑돼지고기를 선보이는 맛집으로 제주 여행 시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방문해봐도 좋을 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