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마포고양이분양 ‘나비캣’ 가정의달 맞이 수의사 검진 안전한 고양이분양 반값 할인 행사 중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5-26 17: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나비캣)

고양이를 분양할 때 대체로 높게 책정되고 있는 고양이 분양비가 애묘인들에게는 부담감으로 다가올 수 있다. 이에 고양이분양 ‘나비캣’은 고양이분양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합리적 분양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나비캣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양이분양가 50%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분양가 할인 행사에는 고객들이 합리적 고양이분양을 통해 행복한 애묘라이프를 지향해 나가는 데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겠다는 취지가 담겨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행사에는 매장 자체 내 브리딩을 통해 미용과 건강에 있어 우수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하고 있다.

나비캣은 1인 1묘실을 원칙으로 건강검진과 사회화교육을 마친 고양이들을 분양할 수 있도록 하는 체계적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특별한 고양이를 분양받고 싶어하는 애묘인들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는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먼치킨,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희귀품종 반려묘도 준비되어 있어 고양이분양 선택폭도 넓게 제공되고 있다.

나비캣은 평생 키울 반려묘에 대한 고양이분양의 필수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고객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비캣은 현재 서울본점뿐만 아니라 대전, 안양, 대구, 인천, 부천, 부산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양이분양을 앞두고 있다면 가까운 나비캣 매장에 방문해 직접 분양 가능하다.

나비캣 관계자는 “반려묘와 주인이 오랜 기간 행복한 시간을 유지할 수 있는 데는 고양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체계적 건강검진시스템 및 전문 브리더를 통한 사회화교육이 필수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비캣은 “나비캣에서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 브리더를 통해 고양이들의 건강관리와 온순한 성격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합리적 고양이 분양가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양이를 분양하는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고양이를 분양할 수 있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