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더불어민주당 배종열 창녕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 기자
  • 송고시간 2018-05-27 06:3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와 배종열(오른쪽) 창녕군수 후보가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제공=배종열 창녕군수 후보 사무소)

더불어민주당 배종열 창녕군수 후보 26일 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6.13 지방선거 승리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 김태랑 민주당 중앙당 고문, 창녕 출신 4선 박영선 의원, 인천광역시장을 지낸 4선 송영길 의원, 민홍철 경남도당 위원장, 전 경남지사를 지낸 김두관 의원,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 등이 참석했다.


또 우리나라 대표 보수단체인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김진호 중앙회장, 해병전우회 중앙회 이호연 총재, 군민 1000여명이 참석해 배종열 후보의 행보에 힘을 보탰다.

배종열 후보는 인사말에서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의 당선이 확실시되는 만큼, 창녕도 힘 있는 여당 후보가 당선돼 창녕을 세계적인 관광지로 변모시키겠다" 며 "무한경쟁 시대에서 타 후보들의 창녕 발전 공약은 세부적이지 않다, 힘 있는 여당 군수만이 창녕 경제를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박영선 의원은 축사에서 "배종열 후보가 군수에 당선돼야 대통령과 경남지사, 창녕군수가 소통해 창녕에 예산 폭탄을 투하할 수 있다"며 "배 후보가 당선되면 기획재정위 소속 김두관 의원과 같이 고향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는 "배종열 후보가 창녕군을 바꿀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후보로 생각한다, 경남과 창녕을 바꾸려면 이제는 야당 도지사, 야당 군수로는 어렵다" 며 "배 후보가 당선되면 책임지고 문 대통령과 연결하는 가교 구실을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