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명동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 100% 천연치즈만을 사용한 건강한 피자 선보여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5-27 1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 = 제임스시카고피자

서울의 중심이며 최대의 번화가인 서울 명동은 젊은층의 감성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자리잡고 있는 맛집이 많아 데이트코스나 나들이장소로도 선호된다.

질 높은 식재료들만을 사용해 만든 이곳 명동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는 ‘건강한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철칙을 내세워 100프로 자연산 천연치즈만을 사용, 도우는 밀가루가 아닌 쌀과 흑미를 혼합해 반죽 후 숙성을 거쳐 소화도 잘 되고 건강에도 좋은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명동피자 제임스시카고피자는 여타 업체의 피자의 경우 피자의 끝인 도우빵이 딱딱해서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이곳은 피자빵을 발효하여 만들고 있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가져 손님은 도우까지 부담 없이 다 먹을 수 있고, 소화도 잘 돼 가족 외식장소, 데이트장소로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제임스시카고피자는 피자 위 파마산치즈가루도 인심 좋게 듬뿍 뿌려주고 있어 여심을 저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곳의 음료는 기호에 맞게 골라서 선택 가능하며, 셀프바가 있어 피클이나 얼음 등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에이드는 생과일을 갈아서 만들어서 진하고 신선한 맛이 나 피자와의 궁합도 좋다.


제임스시카고피자 관계자는 “손님들이 단순히 명동을 방문한 후 식사만 하고 가는 곳이 아닌 추억과 특별한 시간을 새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려 한다”고 전했다.

이곳 명동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