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6·13 인터뷰] 이경훈 사하구청장, '7년간 공약이행 최고등급' 3선 도전

[아시아뉴스tv] 이 후보, "지방행정의 달인, 지속적인 사하발전 이뤄낼 터"

  • 2018-06-09 11:34
  • 아시아뉴스통신=성진호 기자



[권유리 리포터]

이번 6·13 지방선거는 여당의 싹쓸이론과 야당의 균형견제론이 주요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아시아뉴스통신tv는 유권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위해 각 당의 공천자들을 만나 지역경제 활성 방안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 3선 출마를 결심한 이유는?

현재 사하구청장 이경훈, 이번에 3선을 향해서 출마를 결심하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사하는 많이 변화하고 발전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사하구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도 공약이행에 대해서 7년 동안 최고등급을 줬습니다.

법률소비자연맹에서도 4년 동안 공약을 평가해서 공약대상을 2년 연속으로 받았습니다.

사하의 발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과 함께 우리 사하를 확실히 발전시키도록 다짐하고 있습니다.

# 본인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저 이경훈은 지방행정의 경험이 풍부합니다.

행정고시 합격 이후로 중앙정부에서나 부산시에서나 사하구청까지 30여년을 오롯이 지방행정만 했습니다.

지방행정의 달인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부산시에서도 경제국장, 환경국장, 부시장까지 지방행정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우리 사하를 많이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저 이경훈은 국민과의 약속을 틀림없이 지키는 그러한 일을 해왔습니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도 이걸 평가를 해서 7년 연속 최고등급을 줬습니다.

법률소비자연맹에서도 공약대상을 두해에 걸쳐서 주고 있습니다.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저 이경훈, 반드시 사하를 발전시키겠습니다.

#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킬 방안은?

우리 사하는 공단이 있습니다.

신평 장림공단, 무지개공단, 협업화 단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혁신산업단지로 지정이 됐습니다.

우리 근로자들과 젊은 청년들이 일을 하기 좋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서 혁신지원센터를 만들고, 산단용 근로자 체육관도 만들어 젊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풍부한 일자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재래시장이 많이 어렵습니다.

재래시장 주변에 주차장도 많이 만들고 상인회관도 만들겠습니다.

또 어민들을 위한 다목적회관도 만들어서 전 산업 분야에 일자리가 많은 좋은 지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유권자에게 한마디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일 잘하는 현 사하구청장 이경훈을 반드시 선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300여개의 시민사회단체가 모인 범시민사회단체에서 이번에 반드시 뽑혀야 할 좋은 후보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일 잘하는 지방행정 경험이 풍부한 사하를 발전시킬 '이경훈'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변함없는 사하사랑으로 사하발전으로 사하구민들께 보답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

6·13 지방선거가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급속한 남북 화해모드로 선거이슈가 희석화됐다는 기류 속에서도 지방선거인 만큼 정당을 떠나 지역의 진정한 일꾼을 뽑아야 한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아시아뉴스통신tv 권유리입니다.




속보

아시아뉴스통신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