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미영 전라북도교육감 후보, 뜨겁게 지지해주신 도민께 감사!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 기자
  • 송고시간 2018-06-12 18:47
  • 뉴스홈 > 정치
‘전북교육을 사랑하는 도민들의 마음 확인’
기필코 당선돼 희망의 전북교육으로 대변혁 추진할 터!
그동안 뜨겁게 성원해주고 지지해주신 전북도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소회를 밝히는 이미영 전라북도교육감 후보./아시아뉴스통신DB

12 일 이미영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 맞아 그동안 뜨겁게 성원해주고 지지해주신 전북도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후 넉달 동안 도내 전 지역을 돌아 다니면서 전북교육을 향한 도민들의 깊은 관심과 애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기필코 당선돼서 위기의 전북교육을 꼭 살려내겠다고 다짐했다.

  
이후보는 특히 교수출신 20년 교육감시대를 종식시키고 희망의 전북교육을 열어 가기 위해서는 사전투표를 하지 않은 도민들께서 투표일인 내일 꼭 투표소에 나가 이미영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셔야 가능하다며 끝까지 지지해주실것을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미영후보는 어제 밤 늦게까지 전주시내 일원에서 전북교육을 살려내기 위한 72시간 대장정 유세를 진행했으며,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오늘 하루 동안에는 전주지역 총력순회유세를 통해 대역전을 위한 발판을 확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후보는 "내일 아침 거주지 투표소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자택에서 도민들의 현명한 선택을 겸허한 마음으로 기다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