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경춘선 추억 따라 떠나는 춘천 여행, 대게 맛집 ‘게먹고회먹고’ 이색 식도락 코스 눈길

  • 2018-06-13 12:00
  • 아시아뉴스통신=이상호 기자

젊은 시절의 열정과 낭만이 떠오르게 하며 수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북적이는 여행지로 강원도 춘천이 있다. 옛 경춘선을 따라 펼쳐지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다양한 관광 명소는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학생들의 MT,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너무나 유명한 남이섬을 비롯해 소양댐, 스카이워크, 권진규미술관, 제이드가든 등 춘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명소들이 즐비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여행코스를 즐길 수 있다.


춘천에는 여행객들의 허기를 채우고 식도락의 기쁨까지 제공하는 이색적인 먹거리도 풍부하다. 춘천을 대표하는 음식인 철판 닭갈비와 막국수를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 내륙 지방에서는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대게 맛집도 있다.


게먹고회먹고는 신선도 높은 제철 활어회를 비롯해 밑반찬이 정갈하게 차려지며, 대게찜도 먹기 좋게 손질 후 제공해 불편함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사진제공=게먹고회먹고)


춘천 남이섬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는 ‘게먹고회먹고’ 얘기다.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식도락 명소로 유명한 이곳은 주문진 산지에서 당일 조업한 제철 대게와 해산물을 직송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수족관에 보관된 대게, 킹크랩, 랍스타, 붉은대게 중에서 먹고 싶은 것을 골라 주문하는 재미도 있다. 대게찜 메뉴 주문시 신선도 높은 제철 활어회를 비롯해 물회 등을 서비스로 차려져 동해 바다 횟집 못지 않은 상차림도 매력이다.


튀김, 전, 샐러드, 생선구이, 새우, 소라 등의 먹음직스러운 밑반찬도 정갈하고 다채롭다. 대게찜은 먹기 좋게 손질 후 제공해 누구나 불편함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게찜과 함께 즐기는 게딱지볶음밥, 홍게탕 등의 추가 메뉴도 춘천 맛집 추천 별미.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하기 좋고.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