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가성비에 반해"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식도락 여행객들 북적

  • 2018-06-13 12:00
  • 아시아뉴스통신=이상호 기자

어느새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시기가 다가왔다. 반복되는 일상과 고된 업무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소중한 가족, 연인과 힐링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대표적인 여행지로 강원도 강릉을 꼽을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송림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비롯해 연인, 가족과 함께 둘러볼만한 관광 명소가 즐비한 강릉은 여유로운 힐링 여행에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낭만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는 안목해변의 커피거리도 필수적인 강릉 여행코스로 추천된다.


청정 환경에 먹거리가 다채로운 강릉은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도 즐비해 식도락을 즐기기도 좋다. 맛집 탐방객들이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하는 맛집으로,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 동해안 홍게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있다.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 동해안 홍게 등을 푸짐하게 제공하는 강릉 주문진 맛집은 맛집 탐방객들에게 인기다.(사진제공=주문진홍게무한리필)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식당이라는 특성을 가진 곳이다. 직접 조업한 홍게와 해산물을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등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도매 수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상차림을 만날 수 있다.


이곳은 동해안 홍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메뉴가 특히 인기다. 냉동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일 조업한 홍게 중에서도 품질과 신선도 높은 것들만 사용해 비린내가 전혀 없고 담백한 맛의 홍게찜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식도락 여행객들의 강릉 맛집 추천평이다.


무한리필 셀프바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미역국, 메추리알, 샐러드, 건빵, 김치, 오징어젓갈, 마카로니 등을 먹고 싶은 만큼 가져와 먹을 수 있고, 제철 활어회, 물회, 왕새우튀김, 오징어순대, 게딱지볶음밥, 홍게탕 등의 추가 메뉴도 준비돼 있다. 먹거리 푸짐한 가족 외식 장소, 이색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제격인 맛집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