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가까워진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아이폰X 80만 원대, 8 레드 가격 할인

  •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8-06-13 19: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모비스타)


삼성전자가 8월 2일이나 9일 미국 뉴욕에서 언팩 이벤트를 열어 '갤럭시노트9'을 공개할 예정으로 보인다. 출시일도 전작보다 20일 정도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까지 갤럭시노트9에 대한 정보를 종합해보면 갤럭시노트9 디자인은 갤럭시노트8과, 하드웨어 사양은 갤럭시S9 시리즈와 비슷할 것으로 예측된다.

카메라 사양은 갤럭시S9 플러스와 비슷할 것으로 보이지만 최근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지문인식 센서는 전작과 달리 카메라 아래쪽으로 이동될 것으로 전망된다.

가까워지고 있는 갤럭시노트9 출시일에 '모비스타'에서도 분주히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할인 가격과 전용 알리미 서비스 가입 신청을 진행 중이다.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전용 알리미 서비스인만큼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작일과 출시알림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알렸으며, 최대 30만 원 이상 할인가격 제공, 추가원금 할인 가격 제공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애플의 전작 가격 할인에 관심있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폰X 80만 원대, 아이폰8 레드 40만 원대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알림 신청과 구매에 관련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