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최영조 경산시장 당선인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책임지고, 행동하는 시장이 되겠다"

  • 2018-06-14 03:29
  •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 후보가 13일 당선이 확실시 되자 부인과 함께 지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최영조 경산시장 후보 캠프)

3선 도전에 성공한 최영조 경북 경산시장 당선인은 14일 "시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신 '3선 경산시장'은 개인적으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4년 더 큰 희망 경산의 완성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책임지고, 행동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선거기간 동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듣고 느낀 시민여러분의 작은 소리 하나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시정에 반영하겠다. 또한 시민여러분과 약속한 공약은 반드시 이루고, 실천하고, 책임지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경산지식산업지구, 경산4일반산업단지, 화장품특화단지 등 지금까지 추진해온 대형산업과 경북재활병원 완공 등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해 지역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그는 "대임공공주택지구 조성, 상방근린공원일대 센트럴파크 조성, 옥곡동에 어린이체육공원 조성, 도시철도 3호선 경산연장, 금구~진량I.C간 도로확포장, 남산~하양간 국도대체 우회도로건설, 중학생 무상급식, 문화예술회관 건립 등으로 경산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청년들의 참담한 현실을 해소하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책을 계속 발굴하고 일자리를 만드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경선과 선거과정에서 생긴 갈등과 반목을 봉합하고 지역민심을 추스르고 통합해야 할 때"라며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그리고, 하나된 힘으로 시민 화합에 동참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