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6.13지방선거]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사람중심, 지속가능한 당진 만들터"

  • 2018-06-14 02:09
  • 아시아뉴스통신=하동길 기자
충남 당진시장 더불어민주당 김홍장 당선인./아시아뉴스통신=하동길기자

민선7기 당진시장 재선에 성공한 더불어민주당 김홍장 당선인은 “사람 중심의 당진, 지속가능한 당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며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시민 여러분과함께 살맛나는 당진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그는 “선거는 민주주의 꽃이다. 뜨거웠던 선거운동 열기로 피어낸 꽃이기에 더욱 아름답다” 며 “더 큰 도약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당진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고인사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선의의 경쟁을 해주셨던 오성환 후보와 이철수 후보께 위로의 말씀과 함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당진시의 발전을 위해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저를 지지한 분들은 물론이고 반대한 분들도 모두 제가 사랑하는 당진시민이다” 며 “앞으로 모든 분들과 소통하며 다함께 한 마음으로 시민이 원하는 당진의 대도약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또 “당진시민들이 바라시는 대로 반드시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을 이끌겠다는 약속을 드린다” 며 “오늘 아름답게 핀 민선 7기라는 꽃봉오리가 좋은 열매로 맺어질 수 있도록 저 김홍장이 남은 열정을 다 받쳐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충남도의회 제 8, 9대 의원과 충남도의회 부의장을 지냈으며, 제6대 당진시장에 이어 재선에 성공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