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최대호 안양시장 당선자 "더불어 잘사는 안양 만들겠다"

  • 2018-06-14 08:08
  • 아시아뉴스통신=김정기 기자
(사진제공=최대호 당선자측)

지난 13일 치러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최대호 후보가 안양시장에 당선됐다.   

최대호 안양시장 당선자는 "현명한 국민들이 새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소망으로 문재인정부를 탄생시켰다면, 현명한 안양시민은 새로운 안양, 변화와 혁신의 안양에 대한 갈망으로 최대호를 선택해 주셨다"며 "오늘의 승리는 최대호의 비전과 정책 그리고 깨끗한 준법선거운동을 올바르게 평가해 주신 안양시민의 위대한 승리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라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최 당선자는 또 "먼저 안양 구석구석을 발로 뛴 시도의원, 선거대책위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모든 지지자들께 이 영광을 돌리겠다"며 "함께 경쟁하신 모든 후보자와 지지자들께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최 당선자는 이어 "가열된 선거운동에서 빚어진 갈등을 잘 추슬러 '오직 시민행복만 바라본다'는 한목소리로 함께 정진하겠다"며 "시민 최대호가 지난 4년간 안양시민께 배운 대로, 들은 대로, 약속드린 대로 그 약속을 실천해 안양시민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이고 더불어 잘사는 안양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최대호 당선자는 "문재인정부 정책에 보조를 맞춰 무너진 안양의 민생경제를 되살리는 새로운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고,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소통과 공감의 목소리가 곧 안양의 정책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완전히 새로운 안양시'를 설계하고 실현하겠다"며 "뜨거운 사랑에 거듭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당부 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