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KCC 강승희 요리실용전문학교, 경연대회 우수한 성적 보여

  • 2018-06-14 09:48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b 기자
(사진제공=KCC 강승희 요리실용전문학교)

KCC 강승희 요리 실용 전문학교의 수강생들의 제 15회 서울 국제푸드&테이블 웨어 박람회와 2018 대한민국 국제 요리&제과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수상이력을 선보였다.

제 15회 서울국제푸드&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는 보건복지부장관상 단체전시부문에 육동욱, 이보연, 박성수, 송재혁, 최태준, 안수정, 김도윤, 백세인, 윤지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환경공단이사장상 가금류 부문에는 박성수, 김동규, 정준혁이 수상했다. 또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대상 베이커리 전시부문에는 고지예, 안수민이 선정됐다.

대상 B3코스 라이브에는 송재혁, 안수정, 김승환, 대상 A 메인코스 라이브에 이보연, 김재민, 최민열, 서영빈, 이건호, 대상 베이커리 전시부문에는 박준휘, 박가현, 금상 베이커리 전시 부문에는 강예진, 정지우, 금상 메인 5인 1팀에는 이보연, 김도윤, 최민열, 서영빈, 이건호가 수상했다.

이어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는 환경공단 이사장상 단품요리경연 3코스에 육동욱, 이보연, 박성수, 송재혁, 최태준이 수상의 영광을 받았다. 금상 세계요리전시경연부문에서는 이건호, 최민열, 김도윤, 김선범이, 금상 제과라이브 부문에는 권민수, 박준휘, 정지우, 박가현, 강예진이, 은상 세계요리전시경연부문에는 김승환, 서영빈, 은상 제과라이브부문에는 장서영, 백세인, 윤지현, 안수민, 고지예, 동상 코스단품요리부문에는 안수정, 문소희, 정준혁, 김동규, 김재민이 수상했다.

KCC 강승희 요리 실용전문학교의 이경수 교수와 강동석 교수는 "수강생들이 우수한 결과를 보여 본교의 위상을 드높였다"며, "수상자들에게 무한한 감사와 축하를 전한다"고 전했다.

속보